"행복한 사회 만들겠다"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인사이트골든블루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골든블루가 한국청년회의소와 4년 연속 사회공헌을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하며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팔을 걷고 나섰다.


29일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전날인 28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한국청년회의소와 4년 연속 사회공헌을 후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공헌 협약식에는 한국청년회의소 제67대 김가람 중앙회장과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 전국 한국청년회의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으로 얻은 이익은 반드시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2018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청년회의소는 골든블루 사회공헌 협약 체결에 따라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들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인사이트골든블루


김가람 한국청년회의소 중앙회장은 "4년째를 맞이하는 올해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손길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보다 폭 넓은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협약식에 앞서 26일 광주 라마다호텔에서 골든블루 전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광주지역 시설 아동들을 돕기 위해 아동양육시설인 광주 애육원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은 "이번 기부금이 광주 애육원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경제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이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체계화하고 강화하고 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