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 오픈 당일부터 품절 열풍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유니클로가 출시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이 오픈 당일부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출시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이 출시되자마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 1시간만에 주요 상품이 품절됐다.


또한 기록적인 한파에도 매장 앞 대기줄이 형성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시즌 출시 직후 품절되기로 유명한 'Uniqlo U' 컬렉션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의 디자인이다.


누구든지 즐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유니클로만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소한 즐거움으로 빛나는 일상을 위한 옷'이라는 컨셉 아래다채로운 색상과 오버사이즈 핏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보여 출시 전부터 온라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사이트유니클로


특히 여성용 와이드 팬츠와 남성용 오픈 칼라 셔츠 상품은 출시 10분만에 일부 색상이 품절되기도 했다. 


한파에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롯데월드몰점 앞에는 매장 오픈 시간 이전부터 대기하는 고객들도 있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으로 네 번째 출시된 'Uniqlo U' 컬렉션은 매 시즌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유니클로의 '대박 상품'으로 자리매감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봄 옷을 사기에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Uniqlo U' 컬렉션만의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과 섬세한 디자인이 한파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유니클로, 2018 SS시즌 'Uniqlo U' 컬렉션 출시의류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 2018 SS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통기성과 신축성을 동시에 잡은 유니클로 '감탄' 팬츠 출시대표 스파브랜드 '유니클로'가 신축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통기성을 확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감탄' 팬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