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뷰티브랜드 이니스피리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5일 이베이코리아는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O2O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이유영 뷰티팀 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나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G마켓·옥션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니스프리 서정혁 e커머스2팀 팀장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으로 O2O 통합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해졌다"며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소낙스 세차·코팅 서비스' 단독 론칭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4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 세차·코팅 서비스'를 단독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업계 최초 '판매자 단기 컨설팅' 과정 오픈오픈마켓 판매자 대상 국내 유일의 집중 컨설팅 교육 과정을 이베이 코리아가 오픈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