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응원 푸드세트 전달한 CJ제일제당

인사이트CJ제일제당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2주여 앞두고 CJ제일제당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 푸드세트를 전달했다.


25일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준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치어 업 푸드(Cheer Up Food)'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치어 업 푸드' 세트는 '비비고', '고메', 'The더건강한햄', '맥스봉' 등 CJ제일제당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CJ제일제당은 선수들이 해외 전지훈련 기간 한국 음식을 그리워한다는 데 초점을 맞춰 '치어 업 푸드 세트'를 구성했다.


이날 CJ제일제당은 자사가 후원하는 스노보드의 김호준, 이상호 선수,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모굴스키 최재우 선수와 대한스키협회,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에 소속된 60여 명의 선수들에게 제공했다.


직접적으로 후원하지 않는 쇼트트랙 선수 등에게도 선물세트를 전달해 응원의 뜻을 전했다.


'치어 업 푸드' 세트를 받은 선수들은 개인 SNS를 통해 사진과 메시지를 함께 업로드하며 고마움을 표시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약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전까지 지속적으로 '치어 업 푸드' 세트를 전달해 선수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박성원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대리는 "선수들에게 동계올림픽 대회가 오랫동안 기다리고 준비해온 꿈의 무대인 만큼 이들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