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소낙스 세차·코팅 서비스' 단독 론칭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4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 세차·코팅 서비스'를 단독 판매한다.


소낙스는 자동차의 나라 독일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독일 카 케어(Car-Care) 시장을 주도하며 전 세계에서 그 성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공 가능한 소낙스의 세차·코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G마켓과 옥션 상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 차종, 시공점을 선택하면 해피콜을 통한 예약이 완료된다. 원하는 날 해당 시공점으로 방문하면 서비스가 진행된다.


소낙스 서비스점은 전국 50여개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지점에서 소낙스 서비스 공식 교육 프로그램을 통과하고 인증 받은 전문 시공자들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세라믹 코팅 시공권'은 경차기준으로 행사가 32만 9,000원이며, '디테일링 세차+타르제거 시공권'과 '디테일링 세차+미백시공권'은 경차기준 6만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팅 시공권을 구매하면 주유권이나 가죽 크리너를 증정하며, 세차 시공권을 구매하면 에어컨 탈취제를 선물로 준다.


이베이코리아 측은 "차량관리 브랜드로 유명한 소낙스의 세차, 코팅 서비스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몰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소낙스 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보증서를 발급해주는 만큼 서비스 보증은 물론 지속적인 관리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베이코리아, 업계 최초 '판매자 단기 컨설팅' 과정 오픈오픈마켓 판매자 대상 국내 유일의 집중 컨설팅 교육 과정을 이베이 코리아가 오픈했다.


"자기만족이 최고"···이베이코리아, 2018년 쇼핑 키워드 '나심비' 선정2018년에는 자기만족을 위해 과감히 지갑을 여는 소비심리인 '나심비'가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이끌 전망이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