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SNS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호텔을 모아 특가에 내놓는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 호텔 18곳과 손잡고 호텔 1박과 더불어 2인 디너,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등 부가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 '로맨틱 호텔 기획전'을 연다. 기간은 2월 18일까지다.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L7 명동, 호텔 카푸치노, 신라스테이 서초, G2호텔 명동 그리고 감각적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등이 참여한다. 여기에 호텔별 5천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대림그룹의 글로벌 호텔 브랜드 '글래드'와 손잡고 여의도, 강남, 코엑스, 제주 등 4개 지점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즉시 할인쿠폰 및 부가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2월 4일까지.
글래드 호텔은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특급 호텔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객실 예약 고객에게 메종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2인 조식, 선물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예약자 중, 각 호텔별 2명씩 총 8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여기어때는 오는 29일 오후 2시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폰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