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장밋빛 자랑하는 LG V30 신상 컬러 '라즈베리 로즈'

인사이트Android Central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LG전자가 공개한 새로운 색상의 V30가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LG전자는 장밋빛 색상의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에는 붉은 장밋빛 색상의 미세한 렌즈들로 이뤄진 렌티큘러 필름이 적용돼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채도가 다르게 보인다.


각도에 따라 보라색, 분홍색, 붉은색 등으로 보이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세련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Android Central


LG는 기존에 없던 색상의 V30을 출시하며 이달 초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호평을 받았다.


미국 IT 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어쏘리티(Android Authority)는 "이 독특한 색상은 다른 스마트폰의 평범한 색과 비교했을 때도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IT 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도 "새로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은 단연 아름답다"며 "흔한 분홍색과는 다른 깊이감을 선사한다"고 평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Phone Arena


지난해 출시된 LG V30는 6인치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가벼울 뿐만 아니라 두께도 가장 얇아 특히 세련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LG전자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6인치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매혹적인 색상의 감성까지 더해 고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Android Central


'원조 기술 강국' 일본도 놀란 LG '벽지 TV'의 기술력TV와 디스플레이 기술 강국이었던 일본도 LG전자의 '벽지 TV'를 보고 깜짝 놀랐다.


'현존 최고사양' 199만원 LG 시그니처 에디션 출시 즉시 '완판'LG전자가 출시한 현존 최고사양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됐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