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투자 노하우' 알려주는 '뜨거운 출발 2018' 아카데미 개최


인사이트하나금융투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투자 실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가 개최된다.


19일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본사에서 투자권유대행인(Hana FA)을 초청해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3년 만에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한 김차순 Hana FA의 '강연 99℃'로 시작한다.


김차순 투자권유대행인은 2007년부터 하나금융투자에서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설명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또한 이장호 하나UBS자산운용 전무의 '펀드집중탐구'에서 '하나UBS PIMCO 글로벌인컴 혼합자산펀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투자권유대행인 교육지원제도에 대한 'FA 정책설명회'도 진행한다.


'FA 정책설명회'는 신규 투자권유대행인을 위한 '입문 과정'과 전문적 상품을 다루는 '점프업 과정'을 나눠 교육한다.


윤병군 하나금융투자 마케팅본부장은 "매월 열리는 'Hana FA아카데미'는 변화하는 금융시장에서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는 나침반이 될 것"이라며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금융상품 이해도와 영업스킬을 향상하도록 매월 정기 세미나를 열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왼쪽) / 연합뉴스


KEB하나은행, 고객 위한 '부동산 상식' 책자 전 영업점 배치KEB하나은행이 부동산 용어와 기본 상식을 위주로 다룬 책을 전 자사 전 영업점에 배치했다.


남몰래 '비트코인' 투자한 사람들이 보이는 공통점 5가지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가격이 떨어지자 투자자들이 급격한 기분변화를 보이고 있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