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배 제70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 후원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배 제20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 


19일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앞세워 '게토레이배 제20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18일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스키선수권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의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앞세운 3번째 대회다.


대회에는 총 1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이들은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프리스타일 하프파이프 두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스키선수권대회 활성화와 게토레이 브랜드 이슈화를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 및 관계자, 스키팬과 소통했다.


이날 행사에서 게토레이 캐릭터와 함께 포토 타임을 가지고 게토레이 현장 샘플링, 선수 및 관계자에게 게토레이, 수건, 물통 등이 담긴 선물 패키지도 증정했다.


이외에도 경기장 내 배너, 피니쉬 게이트, 선수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브랜드 노출을 확대했다.


특히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회 후원 등으로 선수들과 스키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대한스키협회 공식후원 음료이자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게토레이의 장점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를 앞세워 대한스키협회뿐만 아니라 K리그, KBL 등 후원을 통해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칠성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KBL올스타전 후원 나선다롯데칠성음료의 대표적인 스포츠음료 '게토레이'가 'KBL 올스타전' 후원에 나서며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강화에 나서기로 했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