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업 필수 통신 상품을 '올인원'으로…'KT 성공팩' 새단장

인사이트KT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KT 성공팩'이 새롭게 단장됐다.


18일 KT 측은 중소규모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결합상품 'KT 성공팩'을 새롭게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고 전했다.


기존에 비해 더욱 개선된 'KT 성공팩'은 기업고객이 사업에 필요한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직접 선택·결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복잡한 상품 구조를 단순하게 바꾸고 결합상품 종류를 더욱 늘려 기업고객의 할인 혜택은 더욱 커졌다.


이전에는 인터넷과 결합할 경우에만 일반전화·인터넷 전화 등 결합할인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인터넷뿐만 아니라 기업용 인터넷·전용회선·가상사설망(VPN) 등 모든 인터넷 상품에 기업 전화와 모바일 상품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 


또 결합 시 단일상품 합산가격 대비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더욱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더해 PC 백업, 악성코드 차단, 개인정보 관리와 같은 정보보안 상품부터 지능형 CCTV '기가아이즈(GiGA eyes)'와 같은 물리 보안 상품까지 결합이 가능하다. 


특히 법인사업자만 가능했던 모바일 결합 구성을 개인사업자 임직원도 가능하도록 제약을 없앴으며, 회선당 최대 8,8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5년 8월에 출시된 성공팩은 '소호 성공팩', '비즈 성공팩'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25만 고객을 유치하며 기업 통신 시장의 대표 결합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일반전화·인터넷 전화·모바일 등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기업 고객이 상품을 개별로 가입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고, 사업에 필요한 모든 통신서비스를 통합 ICT 솔루션 패키지로 제공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KT 측은 "앞으로도 그룹사·제휴사 상품을 계속 발굴해 결합상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기업의 성공을 이끄는 맞춤형 통합 ICT 솔루션 패키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