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사회 공헌팀 'bhc 엔젤', 장애인 보호작업시설에 '치킨 나눔' 했다

인사이트bhc치킨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bhc치킨의 사회 공헌팀 'bhc 엔젤'이 중증 장애인 보호작업시설을 찾았다.


18일 bhc치킨이 자사의 사회 공헌팀 'bhc 엔젤'이 올해 첫 소원 성취를 위해 지난 5일 경기도의 한 장애인 근로 복지시설을 찾아 치킨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올해 첫 소원의 주인공은 치위생 연구원 권용욱 씨다.


그는 지난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알게 된 중증 장애인 보호작업시설 '우리들보호작업장'의 장애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왔다.


인사이트bhc치킨


bhc 엔젤은 중증 장애인 보호작업시설 '우리들보호작업장'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치킨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bhc 엔젤이 나눔 행사를 한 '우리들보호작업장'은 사회로부터 소외된 장애인들이 경제적 자립심을 키울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마련해주는 시설로, 장애인들이 일하며 느끼는 성취감을 통해 사회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bhc 엔젤은 '우리들보호작업'을 방문해 사연을 소개하고 bhc치킨을 전달했다.


또한 엔젤들은 장애인 근로자들이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드게임 등을 준비해 보호작업시설에 비치하고, 장애인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주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사연을 보내온 권용욱 씨는 치위생 연구원이라는 직업적 특성을 살려 장애인들에게 치석 관리 및 올바른 양치 법에 대한 교육 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bhc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 중 진실성, 실현 가능성, 우선순위 등의 기준으로 소원을 선정해 이루어주고 있다"며 "지역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평창 동계올림픽' 앞두고 외국인 손님 입맛 공략 나선 'bhc치킨'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bhc치킨이 외국인에게 한국의 맛을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1월 되자마자 '봉사활동' 시작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사회공헌 활동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2018년 첫 활동 소식을 알렸다.


bhc치킨, 새해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 진행한다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18년 새해를 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