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포털사이트 '다음'서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 독점 진행

인사이트카카오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109년 전통의 명차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15일 카카오는 포털사이트 다음의 자동차 섹션을 통해 아우디 모터스포츠 사진전을 독점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전은 아우디의 창업자 아우구스트 호르히(August Horch)가 출전한 최초의 레이스 기록에서부터 전기차로 치르는 최고의 레이스인 포뮬러 E(Formula E)의 열띤 기록까지 109년의 역사를 아우른다.


이용자들은 사진전을 통해 100년이 넘는 아우디의 역사를 간접 경험할 수 있다.


전시 페이지는 총 10개 장으로 나뉘어 아우디가 모터스포츠에서 이어온 진보의 역사를 서술한다.


입장을 위해 엔터 버튼을 누르면 아우디 R8의 우렁찬 배기음이 울리고 국내 최정상 레이서인 유경욱 드라이버의 나레이션이 가미돼 듣는 즐거움도 더했다.


사진전은 PC와 모바일 다음의 자동차 섹션(☞바로가기)을 통해 이날 오전 11시부터 열람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는 1995년 설립된 다음커뮤니케이션과 2006년 설립된 카카오가 2014년 10월 1일 합병해 다음카카오로 출범했다.


이후 2015년 9월 23일 현재 사명인 '카카오'로 변경해 모바일 시대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