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효과 좋은 활력 영양제 '에너라민파워액' 출시한 일동제약

인사이트일동제약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일동제약이 새로운 활력 영양제를 내놓았다.


15일 일동제약은 활력 영양제 '에너라민파워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너라민파워액'은 'L-카르니틴'과 '코바마미드'를 함유한 바이알(병) 형태의 액상 제품이다.


바이알 상단의 버튼을 눌러 마개 부분에 밀봉돼 있는 코바마미드 분말을 L-카르니틴 용액에 떨어뜨린 후 흔들어서 마시도록 고안됐다.


L-카르니틴은 지방산의 에너지화를 촉진시켜 에너지 생산과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다.


인사이트일동제약


이는 세포의 하위기관으로 세포의 호흡 및 에너지원 생성에 관여하는 이른바 '세포의 에너지 생산공장'인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지방산을 원활히 운송해 체내 에너지 생성을 촉진한다.


'에너라민파워액' 1병에는 500mg의 L-카르니틴이 함유돼있다. 또 활성비타민 B12의 일종인 코바마미드가 2000㎍ 들어가 있다.


코바마미드는 아미노산과 지방산을 미토콘드리아 내에서 에너지 생성에 용이한 형태로 전환하는 데에 관여한다.


한편 '에너라민파워액'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용법용량은 1일 기준, 성인은 2~3병, 청소년 및 어린이는 1~1병, 유아 및 미숙아는 1병이며, 청소년과 어린이, 유아 등의 경우 물과 함께 희석해 복용하면 된다.


일동제약그룹, "'고객가치 중심' 도약 실현할 것" 다짐 신년사한국 제1의 제약회사 일동제약 그룹 이정치 회장의 진심어린 신년사가 전해졌다.


일동후디스, 크리스마스 맞아 '앤업카페' 스페셜 에디션 출시성큼 다가온 연말에 맞춰 일동후디스가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앤업카페' 5종을 출시한다.


일동후디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16년' 연속 수상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유아식부문)을 16년 연속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