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서 평창올림픽 성화봉송에 나선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나섰다.


15일 KEB하나은행은 함영주 KEB은행장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 공식후원 은행으로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자 성화봉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화봉송은 남산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함 행장은 안전램프에 옮겨진 성화를 들고 남산 케이블카에 탑승하여 남산을 오른 뒤 성화봉으로 옮겨 봉화대에서 남산 팔각정과 서울타워 일대를 돌았다.


하나은행은 이번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금융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회 기간 중 전용 영업점을 설치해 참가선수단, 조직위원회 관계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출금 업무, 외국환거래 업무 등을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의 공식후원 은행으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인사이트KEB하나은행


지난달 27일에는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 1층 로비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동계패럴림픽 홍보·체험관'을 개관했다. 


함 행장은 "성화봉송 참여를 계기로 전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평창의 꺼지지 않는 불꽃을 응원할 것"이라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이 역대 올림픽 중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남산서울타워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환호하며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다함께 응원해 그 의미를 더했다.


KEB하나은행, 고객 위한 '부동산 상식' 책자 전 영업점 배치KEB하나은행이 부동산 용어와 기본 상식을 위주로 다룬 책을 전 자사 전 영업점에 배치했다.


KEB하나은행, 온라인으로 예적금 가입하면 영화 '염력' 티켓 2매 공짜KEB하나은행이 추천상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금리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KEB하나은행 AI 서비스 '하이로보', 출시 6개월 만에 3만명 가입KEB하나은행의 로보어드바이저 '하이 로보(HAI Robo)'가 출시 6개월 만에 가입 손님 3만명, 가입 금액 4000억원을 넘어섰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