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핵심과제 공유"···에쓰오일 임직원 200여 명 신년 산행

인사이트에쓰오일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에쓰오일 임직원이 산행을 하며 새해 각오를 다졌다.


지난 13일 에쓰오일은 서울 북한산 둘레길에서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와 임원 및 부장급 이상 직원, 신입사원 등 200여 명이 산행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산행 행사에서 알 감디 CEO는 임직원들과 2시간 동안 둘레길을 걸으며 덕담을 나누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알 감디 CEO는 "회사 역사의 이정표가 될 정유·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 프로젝트의 성공적 가동을 위해 전 임직원이 모든 자원과 역량을 집중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에쓰오일


에쓰오일은 2015년부터 RUC·ODC 프로젝트에 4조 8천억원을 투자 중이다.


알 감디 CEO는 "장기적 관점에서 RUC·ODC 프로젝트 이후에도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해야 한다"며 "팀 리더와 젊은 세대들이 적극적으로 변화에 나서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만 알 감디 CEO는 지난 8일 열린 시무식에서 새해 4대 핵심과제를 내세웠다.


이어 알 감디 CEO는 회사 핵심가치인 EPICS(최고·열정·정도·협력·나눔) 내재화와 실천, RUC·ODC 프로젝트의 성공적 완공과 안정적 가동, 안전운전과 운영 안정성 강화 및 빅 데이터 등 IT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으로 경쟁력 강화, 비전 2025 달성 및 미래 환경 변화 대응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에쓰오일, 성공 DNA 강화한다…비전 2025달성 목표에쓰오일이 비전 2025를 발표하며 성공 DNA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강릉 순직 소방관 유족에게 위로금 6천만원 전달한 에쓰오일S-OIL(에쓰오일)이 화재 진압 중 순직한 강릉 소방서 경포센터 소속 故 이영욱 소방위와 故 이호현 소방위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한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