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 5년간 '햄버거 20만개' 기부

인사이트맥도날드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맥도날드가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12일 맥도날드는 자사 사회 공헌활동인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지난 5년간 '행복의 버거' 20만여 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고생하는 구성원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2013년 시작됐다.


이후 5년 동안 꾸준히 이어져 지금은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맥도날드는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매주 800여 개의 '행복의 버거'를 전달해 왔고, 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다양한 기관과 단체 1700여 개소에 '행복의 버거'를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해왔다.


2013년 10월부터 인천 지역의 아동보육 시설에 '행복의 버거' 100인분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전국 아동복지시설의 어린이들과 병원에서 일상을 보내야 하는 어린이 환우와 가족들, 그리고 새터민들에게도 맥도날드는 꾸준히 '행복의 버거'를 기부했다.


장애를 가진 자녀를 훌륭히 양육하는 부모들에게도 잊지 않고 '행복의 버거'가 찾아갔다.


인사이트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최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행복의 버거'와 함께 맥도날드의 최고행복책임자(CHO)인 로날드 맥도날드가 함께 찾아가 마술 쇼와 게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기도 했다.


한편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지난 5년간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한국 사회의 다양한 이웃들에게 의미 있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출시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가 총 4종으로 구성된 '카카오톡 선물하기 '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했다.


일출 보기 좋은 연말 여행지 속 숨겨진 맥도날드 명소 6곳환상적인 풍경 및 해돋이를 관람할 수 있는 명소 속 숨겨진 맥도날드 매장을 한데 모았다.


'완판'된 맥도날드 '무지·어피치 인형' 오늘(7일)부터 다시 살수 있다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한 맥도날드의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다시 구매할 수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맥도날드', 올림픽 기념 매장 착공 시작맥도날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한 특별한 매장 설계와 디자인을 확정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