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18 히트예감 해외직구 상품 추천

인사이트11번가


[인사이트] 김보영 기자 = 11번가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직구 아이템을 선보였다. 


11일 온라인쇼핑몰 11번가가 오는 14일까지 '2018 글로벌 히트예감 아이템' 기획전을 열고 올 한해 사랑 받을 '가심비' 높은 직구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심비'란 제품 성능보다 심리적 안정과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소비형태를 일컫는 신조어다.


다른 이들의 시선 보다는 자신의 만족을 위한 럭셔리 홈웨어, 남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개성있는 패션잡화, 건강관리와 직결되는 생활가전, 친환경제품, 건강식품 등이 대표적이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최근 '아이돌 파자마', '뉴요커 파자마'로 뜨고 있는 '슬리피존스 파자마'를 11만670원부터, 실리콘밸리 벤처기업 CEO들의 신발로 알려진 '올버즈 스니커즈'는 13만6460원부터 판매한다.


인사이트11번가


또 최신형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2S'는 13만2300원, 'H2O Floss 구강세정기'는 3만2830원부터, 스웨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라부르켓'의 오가닉 화장품은 1만5900원부터,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브랜드 '드부이에'의 프라이팬은 2만4540원부터 판매한다.


그 외 이큅먼트, 아페쎄(A.P.C.), 미카엘라 버거, 꼼데가르송, 필슨, 콜한, 파라부트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포함한 패션, 뷰티, 식품, 스포츠/레저, 리빙/생활, 디지털 카테고리 내 총 2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해외직구 시 필요한 '개인통관고유부호(해외배송상품 세관 통관 시 필요한 정보)'를 한번만 등록해 두면 해외직구 상품 결제 시 자동으로 등록 돼 매번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관계자는 "올해에는 개인의 심리적 만족이 가장 우선시되는 소비패턴이 자리잡을 것이라 예상하고 관련 상품들을 총망라해 직구족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보영 기자 b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