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특가대표 응원전' 진행

인사이트P&G 


[인사이트] 김수완 기자 =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인 한국 피앤지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8일 한국 피앤지(P&G)는 오는 14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특가대표 응원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P&G 김주연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피앤지가 진행하고 있는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에 보다 많은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한국 P&G


이번 응원전은 '특가 대표가 국가 대표를 응원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P&G 올림픽 기획전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위메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올림픽 기념 P&G 특가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 관람 티켓 총 50매(25인 각 2매),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상품, 위메프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P&G는 작성된 응원 메시지를 소책자로 제작해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기간 중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한편 한국 P&G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국민들과 선수들이 적극 소통할 수 있도록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백호)' 캐릭터를 활용한 스마트폰 카메라 앱 필터를 개발하였다.


오는 2월 올림픽 기간까지 스노우 앱 내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더욱 다양한 응원을 유도할 예정이다.


김수완 기자 suewa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