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개띠해 맞아 강아지 캐릭터 기획 상품 출시한 이마트

인사이트이마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마트가 어린이들을 위한 강아지 파자마·쿠션 출시했다.


9일 이마트가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강아지 캐릭터를 사용한 각종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는 유·아동을 대상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사용한 '데이즈 황금개띠 아동 컬렉션'을 기획했다.


11일부터 강아지 캐릭터 파자마세트(2만 5,800원)를 시작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그려 넣은 내의류와 양말 세트, 끈 없이 바로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슈즈 등 총 14가지 상품을 4,980원부터 1만 9,800원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는 런닝과 팬티와 같은 내의류는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의 피부 자극을 줄였다.


인사이트이마트


이외 이마트가 단독 준비한 강아지 캐릭터 바디쿠션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신년 강아지 캐릭터 마케팅에 힘을 싣고 있다.


지난해 12월 말 본격 판매를 시작한 '시바견 바디쿠션'의 경우 3개월 판매를 목표로 기획한 1만 2,000개의 쿠션이 판매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완판됐다.


이에 이마트는 1월 중 시바견 바디쿠션 6,000개를 긴급 공수하고 오는 3월부터 닥스훈트, 시베리안허스키 등 다양한 견종의 바디쿠션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