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황금 개띠' 맞아 'W새해결심통장' 출시…연 2.25% 금리

인사이트사진 제공 = IBK기업은행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IBK기업은행이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새로운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돕는다.


8일 IBK기업은행은 2018년 새해를 맞아 'W새해결심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만기 해지 시 목표금액의 80% 이상을 적립한 고객에 한해 별도 조건 없이 연 2.25%(1월 7일 기준) 금리를 제공한다.


다만 목표금액의 80%를 적립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연 0.7%(1월 7일 기준) 금리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상품의 계약 기간은 1년이고 월 적립 한도는 1만원에서 100만원까지다.


월 적립 한도는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월 한도의 12배가 상품의 목표금액으로 자동 설정된다.


기업은행은 해당 상품을 이용해 '결심 작명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금연성공적금', '효도여행적금' 등 새해결심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상품의 이름을 설정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상품명에는 스타벅스 텀블러(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월 말까지 목표금액의 50% 이상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1명), 여행용 가방(5명) 등을 증정하는 '결심달성응원 이벤트'와 가입고객 중 개띠 고객 2018명에 선착순으로 바나나맛 우유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무술년 개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W새해결심통장'의 가입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다.


"법 개정 인식 못 해"…평창 특판예금 출시 하루 만에 중단한 기업은행IBK기업은행이 관련 법개정 사실을 모르고 평창올림픽 특판예금을 출시했다가 하루만에 판매를 철회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