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우수한 연출력 인정 받으며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인사이트신세계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SSG닷컴의 광고 영상이 우수한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5일 신세계 SSG닷컴은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한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우수한 연출력을 평가하는 크래프트(CRAFT) 부문에서 차지한 상으로 SSG닷컴의 광고는 시각적 효과를 인정받았다.


최상위 상인 그랑프리 수상작이 없었던 만큼 올해 최고의 상을 수상한 셈이다.


인사이트신세계몰


수상한 콘텐츠는 SSG닷컴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메인 모델 공유, 공효진과 여러 전문 모델들이 함께 선보인 예술적 행위들을 초대형 15m 규모 LED 월에 인터랙티브 센서를 통해 보여줬다.


2017년 출품된 여러 광고 후보작들은 일반 네티즌 평가 60%, 광고 전문가 평가 40% 비중으로 평가 됐다.


인사이트YouTube 'SSG.COM'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되어 14년째 지속된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광고제이자 세계 최초로 시도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2017년 서울영상광고제 최고의 광고상 수상에 매우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도 새롭고 참신한 광고를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세계몰, 4주년 기념 행사 시작 '최대 80% 할인'신세계몰은 온라인몰 통합 4주년을 기념하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