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카드 쓰면 평창 올림픽 입장권 준다

인사이트BNK부산은행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부산은행 쓰시는분 평창 동계올림픽 보러 오세요~"


4일 BNK부산은행은 새해를 맞아 BC(비씨)카드와 공동으로 부산은행 개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벤트 대상은 부산은행 카드 중 VISA(비자)사와 제휴된 신용·체크카드를 이용해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평창 동계 올림픽 개회식, 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등의 관람티켓을 제공한다.


이용실적 인정기간은 지난해 12월 11일부터 올해 1월 14일까지이며 이벤트 응모는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30일에 문자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또 오는 3월까지 부산은행 신용카드를 신규하는 고객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Paybooc(페이북)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5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가맹점별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와 현금서비스 최저수수료(7.9%) 적용 등의 혜택도 같이 제공한다.


강호덕 BNK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