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물인터넷 기반 기가 IoT 전광판 출시한다

인사이트KT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KT가 소물인터넷 기반의 기가 사물인터넷(IoT) 전광판을 출시한다.


3일 KT는 전국 대리점 180개소에 시범설치와 검증 과정을 거친 소물인터넷 기반의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 IoT 전광판은 고품질 LED 전광판에 LTE-M 모듈을 탑재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광고 콘텐츠를 변경하고 제어할 수 있다. 


여기에 원하는 광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저작서비스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기가 IoT 전광판은 41인치 대화면 크기에 기존 전광판보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기존 제품에 비해 가격이 60~70%나 저렴하다.


큰 화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여러 대의 전광판을 연결해 하나의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비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프랜차이즈 사업자를 위해 본사에서 모든 지점의 전광판을 제어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능도 탑재됐다.


KT 측은 "KT가 보유한 IoT 기술을 이용해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했다"며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KT, 휴대폰 분실·도난 시 최대 140만원 보장한다KT가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 최대 140만원까지 보장하는 단말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