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식품 브랜드 한곳에 모은 '겨울 식품 페어' 진행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쿠팡이 인기 식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곳에 모은 '겨울 식품 페어'를 진행한다.


무술년 새해 첫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에 향긋함을 더하는 커피부터 스낵까지 900여종의 인기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리챔, G7커피, 쿠쿠다스 등 다양한 인기 로켓배송상품의 최대 10% 즉시할인과 ▲2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00원과 4000원의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모았다. 이곳에서는 동원, 오뚜기, 오리온, 남양유업, 켈로그 등 총 14개 국내외 유명 식품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100% 사골로 장시간 고아 옛날 맛을 그대로 우려내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특징인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 국물(500ml, 3개)'을 57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직접 갈아넣은 원두와 우유거품을 사용해 달지 않은 리얼 라떼 '남양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라테(745g, 50개)'를 1만2300원대에 판매한다.


키덜트를 위한 초코 시리얼 '켈로그 허쉬 초코크런치 시리얼(500g, 1개)'을 5900원대에,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영양 간식 '하림 용가리 치킨(1000g, 1개)'을 1만42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김성훈 쿠팡 푸드 그룹장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로 인해 외출하기가 꺼려지는 요즘, 식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로켓배송상품의 즉시할인과 쿠폰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으로 다양한 식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