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용품 한번에 살 수 있는 '특별 기획전' 연다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쿠팡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18일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017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2017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부터 짧은 여행 패키지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에는 인형, 로봇, 대형 완구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과 함께 디지털·가전, 키덜트 완구, 식품, 도서·음반·DVD와 같은 어른들을 위한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레고, 영실업, 반다이, 미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5만 6천여개 장난감을 최대 20%의 할인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펜션, 테마파크·스파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진 여행관에는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가족, 연인, 지인들과 크리스마스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인기 여행 상품들과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까지 준비했다.


바쁜 연말 일정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모바일 기프트카드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기프트카드는 최소 1만원권에서 최대 30만원 권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느낌의 디자인과 정성이 담긴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는 쿠팡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홈파티관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 조명·장식·캔들, 파티용품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상품과 보드게임 등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구성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여기에 인기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인기다.


쿠팡은 선물. 홈파티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 콘셉트별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대도 1만~2만원대 알뜰형 제품부터 10만원 이상의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품격 있는 상품들을 다양한 가격대와 테마로 준비했다"며 "이번 '2017 크리스마스'를 통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안전하게 받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