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완전크닭 리턴즈 도시락' 100만개 추가 판매

인사이트GS25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GS25 도시락의 레전드가 돌아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5일(금)부터 유어스완전크닭리턴즈를 판매한다.


닭다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유어스완전크닭 도시락은 GS25가 지난 4월 100만개 한정으로 선보이자 마자 SNS 상에서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3주만에 100만개가 모두 판매된 상품이다.


당시 3주만에 판매된 100만개라는 수량은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수량 1위인 참치마요 보다 더 많이 팔린, 편의점 업계의 유래 없는 기록이다.


GS25는 당시 준비했던 닭다리가 예상했던 3개월보다 훨씬 빠른 3주만에 모두 소진되면서 판매를 중단할 수 밖에 없었다.


이후 GS25는 미국의 계육 전문 업체와 별도의 특정 물량 계약을 통해 품질 좋은 일정한 사이즈의 닭다리 280톤, 도시락 100만개 분량을 확보하고 이번에 유어스완전크닭리턴즈를 출시하게 됐다.


인사이트GS25


기존 상품과 마찬가지로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메뉴로 구성하고 김치볶음밥, 소시지, 맥앤치즈 등으로 가성비를 끌어 올렸다. 


가격은 4,800원.


GS25는 지난 4월 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이 차별화된 컨셉과 높은 가성비로 SNS 등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판단하고 있으며, 당시 검증이 끝난 이번 재출시 상품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재현 GS25 도시락MD는 "지난 4월 완전크닭 도시락 100만개 한정 판매 후 GS25를 운영하는 경영주님들과 고객님들로부터 지속적인 재판매 요청이 있었다"며 "혼밥족뿐만 아니라 혼술족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던 완전크닭도시락이 3주만에 100만개를 판매했던 기록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