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향기 가득한 '겨울 세제페어' 오픈… 최대 30% 할인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겨울 세제페어' 기획전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니트의 필수품인 섬유유연제부터 겨울철 집안 청소 도우미 주방세제 및 청소세제까지 770여종의 세제 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이 곳에서는 P&G, 피죤, LG생활건강, 애경, 무궁화 등 총 10개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세제제품을 최대 30% 즉시 할인 및 최대 7000원 장바구니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대표상품인 국내 세탁세제 1등 브랜드인 '테크 베이킹구연산 액체 일반(2L 리필 6개)'을 1만 9천원대에 만날 수 있다.


또 천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샵 산소계표백제 베이직 2kg'는 3,7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남자를 위한 섬유 탈취제인 '페브리즈 맨 섬유탈취제 쿨아쿠아향(370ml 2개)'을 7,900원대, 디톡스 제거 효과로 더욱 깨끗한 빨래를 할 수 있는 '액체비트(2L 리필 4입)'는 1만 4천원대에 구매 할 수 있다.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토세이프 용기형 액상세제 멜란지향 본품(2.5L 4개)'은 7,900원대에 만날 수 있다.


세척력이 우수하기로 소문난 가루세제 브랜드 '파워 소디버블 브라이트 드럼(5.5KG 리필 2개)'는 1만 3천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정정기 방지를 위한 옷 세탁과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세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세제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