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겨울 가전 다 모은 '겨울 가전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쿠팡이 겨울철 대표 가전 용품을 한 곳에 모은 '겨울가전 기획전'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기요, 전기매트, 히터, 온풍기, 가습기 등 쿠팡이 엄선한 겨울철 대비 난방 용품 170여종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해 인기 난방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전기요/전기방석의 경우 최대 20%, 전기매트/건강매트는 최대 15%, 가습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기히터/온풍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찾아 볼 수도 있다. 


이 곳에서는 곰표한일, 신일, 듀플렉스, 유파, 한일의료기, 한일 좋은자리, 클래파, 하우스웰 등 총 8개 국내 유명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고 안전스위치가 있어 제품이 넘어질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신일 2단석영관히터 SEH-W800S 9m²(화이트)' 제품을 1만9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세탁기 세탁이 가능하며 무자계 열선 사용으로 전자파 걱정을 덜어주는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는 2만 1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물을 분자 단위로 진동시켜 수증기를 발생시키고 세척이 간편한 '듀플렉스 간편세척 4리터 초음파 가습기'를 2만 9천원대에, 실용적인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 한 '인터비즈 PTC 온풍기(캠핑겸용 전용가방 포함)'을 2만 7천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바깥 온도가 급격하게 떨어지고 앞으로 쌀쌀한 겨울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난방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