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디지몬 스토리' 신상 게임 단독 예약 판매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이 신상 게임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17일 G마켓은 내달 12일까지 가정용 게임기 PS4 전용 '디지몬 스토리' 게임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상품은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해커스 메모리'로, 유명 TV애니메이션 '디지몬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RPG 게임이다.


디지몬들을 모아 '육성', '탐험', '배틀'의 과정을 거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디지몬 시리즈' 최초 한글판으로 제작되어 국내 팬들의 기대가 상당히 높은 상황이다.


G마켓은 6만 4,800원의 가격으로 해당 게임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구매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G마켓에서 예약판매 상품을 구매하고, 12월 12일까지 '인트라게임즈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1월 말 새롭게 출시되는 PS4 기기인 'PS4 프로 글레이셔 화이트(2개)'를 비롯해 PS4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10개)', '황제드라몬피규어(1개)', '오메가몬피규어(1개)'가 준비돼 있다.


G마켓 측은 "국내 게임 마니아들과 디지몬 스토리 애니메이션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디지몬 시리즈 신작을 G마켓에서 단독으로 출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