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겨울 맞이 타이어 교체 할인 행사 진행한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이 겨울철을 맞아 타이어를 저렴하게 바꿀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17일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금천점과 신영통점, 영등포점, 도봉점, 킨텍스점 등의 매장에서 겨울 타이어 교체시즌을 맞아 빅마켓 회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를 저렴하게 바꿀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눈길과 빙판길 등이 생기며 주행 시 순간적으로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마모되거나 손상된 타이어를 점검해 교체를 진행하는 것이 안전 운전을 위한 지름길로 알려져 있다.


롯데 빅마켓에서는 이러한 계절 변화로 인해 늘어나는 타이어 교체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인사이트롯데마트


오토오아시스(Outo Oasis), 금호타이어와의 제휴를 통해 제조사 소비자가 기준 대비 개당 약 6만원 저렴하게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이어는 금호타이어에서 출시한 '소루스(Solus) TA31'와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KL33'으로 눈길 및 젖은 노면에서 차량 제동성능 향상과 더불어 소음 및 진동을 최소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 가격은 개당 최저 5만 8,900원부터 17만 9,900원까지이며 차량 종류와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상이하게 판매된다.


롯데 빅마켓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특가 타이어 판매 외에도 타이어 2개 교체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4개 교체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2만원'이 증정하며 타이어 장착비는 개수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타이어 밸런스 조절과 타이어 위치 교체 등도 무료로 선보인다.


최현우 롯데 빅마켓 자동차용품 MD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차량 안전을 위해 타이어 교체 및 차량 점검을 진행하는 회원들이 많아질 것을 대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해 빅마켓 회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