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글로벌 뷰티 1위 '로레알'과 공동마케팅 추진

인사이트SK 플래닛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SK 플래닛 11번가가 굴지의 글로벌 뷰티업체 로레알과 손잡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20일 11번가는 로레알과 공통마케팅을 추진하며 다양한 뷰티 신상품을 차별화해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오는 25일까지 '로레알브랜드위크'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온오프라인 통틀어 11번가에서 제일 먼저 론칭한 메이블린뉴욕의 신상품 '뉴욕 그라데이션 틴트밤'을 판매한다.


또 로레알 파리의 '샤인카레스로즈 컬렉션'을 온라인 채널 최초로 11번가에서 론칭하고 '데저트클레이 맨 라인'과 'UV퍼펙트 선케어'는 11번가 스페셜 구성으로 선보인다.


인사이트SK 플래닛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5천원 이상 최대 1만원)을 발급받으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브랜드위크 내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뉴욕 등 로레알 그룹의 대표 4개 브랜드 인기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SK 플래닛 측은 "글로벌 뷰티 1위 로레알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11번가의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한 뷰티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채널 선두주자로 거듭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양사 간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한 새로운 동반 성장의 기회 요인을 발굴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