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체크카드 고객 편의점 GS25 ATM 수수료 '0원'

인사이트GS리테일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편의점 GS25가 케이뱅크 출점을 본격화 하면서 금융 플랫폼으로 발돋움했다.  


10일 GS리테일은 케이뱅크의 주주사이면서 파트너사로, 온라인 기반인 케이뱅크와 손잡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GS25와 케이뱅크는 계좌를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GS25의 ATM(CD)에서 입ㆍ출금 및 이체를 할 경우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

기존에 건당 최대 1,300원까지 발생하던 입출금 및 이체 수수료가 없어져 24시간 언제든지 수수료 부담 없이 가까운 GS25에서 마음껏 입출금과 이체를 할 수 있는 것.


또 이달 말일까지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의 어플리케이션이나 온라인에서 계좌개설과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카드 신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GS25'를 입력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발급되는 모든 케이뱅크 카드에는 팝카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매월 GS25의 800여종 행사상품 10% 추가할인과 GS&POINT 1% 자동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사용실적에 따라 케이뱅크 포인트를 최대 3%까지 적립하고 이후에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GS25는 케이뱅크 고객들이 사용하는 카드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GS25만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이번 케이뱅크와의 제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은행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전국의 GS25가 모든 은행 업무의 오프라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광호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장은 "케이뱅크가 출범하면서 GS25가 전국의 1만1천여 점포를 통해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입출금 수수료 면제, 체크카드 발급 시 선물 증정 등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혜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