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원의 두타면세점-두타몰, 추석 및 국경절맞이 '두타골든위크' 이벤트 마련

인사이트사진 제공 = 두타


코리아세일페스타 대비한 '두타골든위크'…연휴에도 쇼핑하자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추석 및 국경절을 맞아 내달 7일까지 쇼핑 혜택은 물론 즐길 거리 가득한 '두타골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두산그룹은 이날부터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에서 내달 7일까지 '두타골든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공동으로 쇼핑 재미를 더해 줄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세점과 몰 멤버십 가입하기, 두타몰 식음 매장 및 패션잡화 매장, 면세점에서 당일 구매하기, 두타아트프로젝트 인증샷 SNS 게시 등 총 6가지 미션 중에 4개 이상 달성하면 러쉬 배쓰밤을, 6개 모두 완료 시에는 브릭오븐 뉴요커피자 1판을 증정한다.


면세점 가기만 해도 선물이 펑펑…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두타골든위크 기간에 당일 10만원, 20만원, 40만원 이상 결제한 두타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를 두타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준다.


4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5% 추가로 두타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두타멤버십에 신규로 가입만 해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천점의 포인트 확보와 함께 두타몰 곳곳에서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본인 청첩장을 제시한 두타몰 방문 웨딩고객에게는 1만원 두타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밤에도 쇼핑 즐기고 싶다면 '삐에로쇼핑' 들러보자


한편 삐에로쑈핑 2호점이 지난 6일 두타몰에 오픈하면서 밤낮없이 즐길 수 있는 쇼핑스팟이 추가됐다.


이 매장은 동대문 심야상권의 특징을 살려 두타몰 영업시간인 새벽 5시까지(일요일은 자정) 문을 연다.


삐에로쑈핑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두타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물론 두타몰 B1 사이드쇼 세트메뉴 및 4층 앤티앤스프레즐 매장 지정음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두타몰 패션, 스포츠, 키즈 브랜드가 참여해 17년도 겨울 이월상품 특가전 및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스테이피플은 여름상품 최대 80% 할인전을, 아디다스도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클루드클레어, 호재, 컬리수, 트윈키즈, 리키즈 등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단, 두타몰은 23일과 추석당일인 24일은 휴무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 및 추석연휴 출국을 앞둔 내국인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본점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52만원까지 두타상품권을 페이백 해준다.


본점 500달러 이상 결제고객은 두타면세점과 호재(HOZE)의 콜라보레이션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