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LG생활건강 빌리프, 틱톡과 함께 '블랙헤드안녕' 챌린지 영상 이벤트 진행

빌리프가 틱톡과 함께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알리는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틱톡(TikTok)'과 만났다.


14일 LG생활건강 브랜드 빌리프는 틱톡과 함께 블랙헤드 안녕이라는 주제로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빌리프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 이번 이벤트는 '블랙헤드안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빌리프의 블랙헤드 제거제인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틱톡 어플을 통해 자신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빌리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틱톡은 영상으로 소통하는 소셜 동영상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15초짜리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글로벌 5억여 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인사이트빌리프 공식 온라인몰


참여 방법은 먼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한다.


다음으로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빌리프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은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고 유연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클렌징 젤이다.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피부를 정돈해주며, 깔끔하면서도 담김 없이 마무리돼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인사이트빌리프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