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18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해요"

인사이트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LG유플러스가 자사의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1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고객은 아시안게임 실시간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모바일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U+비디오포털 2018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고객은 '구글 플레이', iOS(애플)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U+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이용자는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U+비디오포털 메인 화면에서 아시안게임 특별관 배너 및 메뉴를 제공해 손쉽게 경기 영상을 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시안게임 모바일 생중계 및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 보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U+비디오포털에 접속해 이벤트 메뉴에서 아시안게임 경기 실시간 중계와 경기 하이라이트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1명) ▲스포츠 의류(5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20명) ▲커피상품권 1만원권(70명)을 증정한다. 행사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 국민이 통신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시안게임 경기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 무료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실시간 경기는 물론 경기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영상을 U+비디오포털에서 한번에 즐기며 대한민국의 선전을 모두 함께 응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