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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대용량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대박에 '라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대용량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대박에 힘입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를 추가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대용량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대박에 힘입어 '라떼'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29일 롯데칠성음료는 500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로 주목받고 있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두번째 버전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월말 출시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커피 문화가 확산되면서 출시한 제품이다.


소비자의 커피 음용량이 증가하고 가격대비 용량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에 맞췄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500ml의 넉넉한 용량에 기존 자사의 콜드브루 제품 대비 커피 고형분 함량을 높인 풍부한 맛과 향을 앞세워 출시 3개월만에 300만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인기와 대용량 RTD커피 시장의 붐업 조성을 위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라떼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찬물 또는 상온의 물로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됐으며 우유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칸타타 라떼 제품 대비 당 함량이 적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용량으로 질리지 않고 오랜시간 즐길 수 있다.


또한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사이즈로 더 길게 즐기는 RTD커피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용량 RTD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