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동안 요거프레소 가면 '전 메뉴' 10% 더 싸게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요거프레소를 방문해보자.


지난 4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7월 한달 동안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요거프레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특히 요거프레소 7월 신메뉴인 메리수박, 익스트림 스무디, 요거트 쉐이크, 콜드브루 시리즈부터 대표메뉴 메리 시리즈, 구슬 시리즈, 오믈렛 시리즈, MD상품까지 모두 해당돼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요거프레소가 진행하는 '7월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2005년 런칭 이후 13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한 가지 메뉴만 고집했던 찰나 전 메뉴 10%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메뉴를 접하게 된 계기가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는 요거프레소를 늘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7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이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해 '메리수박'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1084t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