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떠나기 전 안전점검 필수!"…르노삼성, 전 차종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잊지 않고 차량 안전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8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은 기본, 유상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과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행사 기간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무상 점검을 제공받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 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가 무료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 시 3만원권을 제공한다.


4개 교환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유상 수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을 증정하며, 2등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10명), 3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천명)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아울러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4년 연장 시에는 5만원권, 3년 연장 시 4만원권, 2년 연장 시 3만원권, 1년 연장 시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중고차 구매 고객과 장기 미입고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중고차 구매 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거나 2년 이상 장기 미입고 고객이 방문하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정비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