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 드라이 시간 단축·머릿결 보호 동시에 하는 'BCL 사보리노 퀵 헤어드라이 스프레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한강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MP한강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BCL이 한정판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8일 MP한강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BCL은 여름철 모발 케어를 위한 '사보리노 퀵 헤어드라이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CL 사보리노 퀵 헤어드라이 스프레이'는 모발의 빠른 건조가 가능한 제품으로, 젖은 머리에 골고루 뿌려주면 가스 휘발성분이 모발의 수분 입자를 감싸 수분을 증발시킨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한강


또한 모발의 빠른 건조 뿐 아니라 살구씨, 오렌지껍질, 스위트아몬드, 올리브, 해바라기씨 등 보습 오일 6종과 페퍼민트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을 보다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고 두피 쿨링까지 제공한다.


MP한강 관계자는 "사보리노 퀵 헤어드라이 스프레이는 출시 직후, 20분 걸렸던 드라이 시간이 사보리노 퀵 헤어 드라이 스프레이를 사용하면서 5분으로 줄어들었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벌써부터 가득한 제품이다"며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해 아침이 바쁜 직장인들의 여유로운 출근준비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BCL 사보리노 퀵 헤어드라이 스프레이는 한정판으로, 롭스 전 매장에서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한 가격인 14,400원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