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세젤귀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판매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후지필름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귀여움 끝판왕' 보노보노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6일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보노보노 패키지 상품 구성은 인스탁스 미니9 카메라와 캐릭터 실리콘 케이스, 보노보노 캐릭터 넥스트랩, 보노보노 패키지 박스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아기 해달 보노보노를 콜라보하여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패키징 했다. 가격은 14만 5천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는 개성 있는 컬러와 기능을 가진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여름 휴가를 떠날 때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에 셀피 미러가 있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4가지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카메라 조작이 간편하다.


또한 Hi-Key 모드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밝고 경쾌한 사진으로 담아내 즐거운 시간들을 예쁘게 남길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fujifilm_korea'


보노보노 패키지는 오는 7월 6일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픈 마켓, 에비뉴엘 잠실 지하1층 인스탁스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보노보노 패키지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예쁘게 간직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판매를 하게 됐다"고 협업 제품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은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행복한 순간들이 더 오래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