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GS25, 크러쉬·헤이즈 등 최강 라인업 MUSIC&BEER 페스티벌 개최

GS25가 고객 5만명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25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GS25가 고객 5만명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 인디, 발라드 등 다양한 뮤직 장르가 어우러진 축제인 ‘2018 GS25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을 진행한다.


2017년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되었던 GS25 뮤비페는 올해 참여 인원을 2배로 늘리고, 고객의 음악적 취향을 고려해 라이브 스테이지와 점프 스테이지 등 듀얼 공연장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날(8월 4일) 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 정엽&영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감성을 사로 잡을 인디 / 발라드 뮤지션의 공연이,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어,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 되어 있다.


GS25 뮤비페에 참여하는 5만명의 고객들은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킨텍스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25


공연장 주변에는 30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가 설치되며, 각 부스에서는 한 캔(500ML) 당 2,500원에 맥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GS25 뮤비페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가 이달 22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수령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


또, GS25에서 이달 22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담배, 택배, 서비스상품 제외)을 BC카드로 결제하면서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마찬가지로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GS25는 행사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각 1만명씩 총 2만명에게 1인당 2매씩 나만의 냉장고로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며, 초대권을 수령한 고객은 GS25 뮤비페에 참여할 수 있다.


GS25는 음악과 맥주가 어우러진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축제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2017년 유통업계 최초로 GS25 뮤직&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과 SNS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뮤직&맥주 페스티벌이 되도록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