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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디오스 전기레인지', 2분기 판매량 전년 대비 2.5배 '돌풍'

LG전자가 출시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올해 2분기 국내 조리기기 시장에서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출시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국내 조리기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일 LG전자에 따르면 올해 2분기 국내 판매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대수 기준으로 약 2.5배 늘었다.


올해 1분기와 비교해도 약 50% 늘어난 것으로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는 조리성능이 탁월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 위생, 안전, 편의성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올해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량이 프리미엄 제품을 본격 출시한 2015년 이후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LG전자는 국내시장에 판매하는 전기레인지를 경남 창원에서 전량 생산하고 있다.


LG전자는 또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탑재한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하기도 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김현진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