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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K뷰티 시장 알리기 위해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전 세계에 한국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전하기 위한 발돋움을 시작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전 세계에 한국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전하기 위한 발돋움을 시작했다.


28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수요일)부터 오는 29일(금요일)까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lobal Bio Conference 2018)'에 참가한다.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lobal Bio Conference 2018)'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하고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The Next K-beauty, Bespoke Digital Beauty"를 주제로 다양한 맞춤형 화장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맞춤형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의 고객 맞춤형 화장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문객들은 메이크업 존에서 실시간으로 고객의 피부톤을 측정해 고객에게 어울리는 최적화된 컬러를 제안하는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스킨케어 존에서는 아이오페랩 전문가의 피부 진단 서비스와 맞춤형 마스크팩, 세럼을 현장에서 제조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아이오페 테일러드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서병휘 스킨케어연구소장은 어제(27일) 열린 화장품 세션에 참가해 '한국의 맞춤형 화장품 기술트렌드'를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의 역사와 현황 및 한국 화장품의 혁신성과 차세대 기술에 관해 발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한상훈 기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초로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립스틱', '아이오페 테일러드 솔루션', '라네즈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화장품 제조 서비스를 출시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선도적인 기술 혁신과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한국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사람 중심, 바이오경제'를 주제로 열린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는 정부·업계·학계 전문가 등 약 3,000여 명이 참여하는 한국 바이오 의약품 분야 최대의 국제 행사다. 


올해 GBC 2018에서는 한국 바이오 의약품 분야의 세계 석학 및 규제 당국자들이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다양한 세션과 행사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