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키스미, 이사배와 함께 한 '2018 커밋 뷰티 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키스미가 이사배, 씬님, 김다영 등 20여 명의 인기 유튜버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한강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유튜버들은 이번 뷰티 페스티벌을 통해 키스미의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했다.


MP한강이 판매하는 '키스미'는 지난 16~17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에서 열린 '2018 커밋 뷰티 페스티벌'에 참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커밋 뷰티 페스티벌'은 이사배, 씬님, 김다영, 된다 등 20여 명의 인기 유튜버와 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로 진행된 뷰티 퍼포먼스 축제다.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접하던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뷰티 관련 정보를 나누는 공유의 장으로 특히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한강


키스미는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뷰티 유튜버 이사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스미 파라다이스'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큰 인기를 끌었다. 


이사배가 직접 키스미 브랜드 존에서 마스카라 시연과 함께 유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 고객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키스미의 주 아이템인 '여름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EX' 등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P한강


선착순 총 1,000명에게 이사배가 키스미 화보에서 직접 착용한 '플로메리아 핀'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본인 SNS에 키스미 부스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키스미 마스카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MP한강 키스미 마케팅 담당자는 "이사배와의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행사로, 여름에도 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키스미 만의 제품력을 알리는데 도움이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MP한강은 색조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인기 브랜드 키스미, 캔메이크, BCL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릴리바이레드, 해서린 등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자체 신규 브랜드 개발과 수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