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고 물놀이 가자!"…캐리비안베이, 친구 3명 이상 함께 가면 '반값' 할인

인사이트Facebook 'witheverland'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열심히 공부한 당신 떠나라!"


지난 2일 캐리비안베이는 전국 중고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6일까지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간 머리에 불나도록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는 머리를 식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약 1달씩 나뉘어 2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상은 같지만 할인율이 다르다.


인사이트에버랜드 홈페이지


이번달 2일부터 오는 29일까지는 5만원이던 정가 티켓을 현장 판매로는 2만 8천원에 스마트 예악으로는 2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는 정가 6만원에 판매하는 티켓을 현장에서는 3만원 스마트 예약으로는 2만 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서 우대를 받으려면 우대쿠폰과 학생임을 인증할 학생증(또는 증명 서류)이 필요하다.


인사이트Facebook 'witheverland'


우대쿠폰은 홈페이지에서 중고생 또는 대학(원)생이 각자 자신에게 맞는 쿠폰을 인쇄해 가면 된다.


단, 해당 이벤트의 적용을 받으려면 우대쿠폰을 1인당 1매 인쇄해야 한다.


3인 이상일 경우에도 우대쿠폰은 각자 준비해야 하며 이때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금액은 조금 더 저렴해 오는 29일까지는 2만 6천원이며 그 다음날부터 7월 6일까지는 2만 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