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일회용 쓰레기 줄이기 위한 '에코 물통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파웨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구와 나를 위한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고 싶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14일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는 나만의 물통 사용을 장려하고 일회용 페트병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에코 물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파웨어 '에코 물통 캠페인'은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해온 타파웨어의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물통으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에는 전국 타파웨어 쿠킹스튜디오 및 브랜즈몰에서 캠페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SNS로 인증하면 에코 물통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파웨어


타파웨어 에코 물통은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타파웨어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대표 에코 제품이다. 


밀폐용기의 대명사 타파웨어가 자랑하는 완벽한 밀폐력으로 가정 또는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출시되는 '에코 물통 클리어'는 750ml의 넉넉한 용량과 넓은 입구와 플립캡 적용으로 한 손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6월 18일에서 7월 14일까지 타파웨어 쿠킹 스튜디오 또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타파웨어 브랜즈몰에서 한정 출시된 '에코 물통 클리어'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