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여름 휴가 대비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머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얼리버드 바캉스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다양한 비치 웨어와 캐리어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바캉스족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소품과 패션을 실속 있게 선보인다.


먼저 타임스퀘어 내 패션 브랜드 탑텐은 오는 21일까지 서프 티셔츠를 9,900원에 판매하고 반바지는 1만원 할인하며 래시가드는 20% 할인 행사한다. 


에탐은 12만 원 구매 시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MLB 역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과 코팅 백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지오다노는 여름 팬츠인 반바지, 치노, 데님, 슬랙스를 2장 이상 구매할 시 1만 원 이상 할인한다. 나인은 원피스를 전 품목 10% 세일한다.


스포츠 브랜드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행 준비의 첫 번째, 캐리어 역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기내용 20형과 화물용 24형 세트, 마카롱 트롤리 20형, 크레아트 PC 캐리어 24형 라이트 실버 컬러를 세일해 판매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벌써부터 많은 바캉스족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관련 상품을 보다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여름 기획 상품들로 방문객들의 만족스러운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