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오늘(14일) 달려가면 '파인트 2개' 단돈 1만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suuuziny', (우) Instagram 'lejdks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비 오는날, 배스킨라빈스에 가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14일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를 통해 '레이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니 데이' 이벤트는 비 오는 날에만 받을 수 있는 깜짝 쿠폰으로, 개당 7천 2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사이즈 2개를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인트' 사이즈에 세 가지 맛 아이스크림이 담기는 만큼 1만원으로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인사이트


'레이니 데이' 쿠폰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비가 내리지 않아도 유효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또 1인당 1회 1매 한정이며 해피포인트 적립은 기존과 같이 결제금액의 0.5% 가능하다.


단, '레이니 데이' 쿠폰은 통신사 등 제휴 할인 중복이 되지 않으며 일부 점포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하자.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체리쥬빌레'의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체리쥬빌레31'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칩이 쏙쏙 박힌 '바나나 쥬빌레',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매력적인 식감의 샤베트가 어우러진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 그리고 파인애플 샤베트와 코코넛향 샤베트에 박힌 파인애플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파인코코 쥬빌레'도 함께 출시했다.


비가 내려 습하고 더운 오늘 같은 날,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한 방에 날려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