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CGV' 큰 스크린으로 더 생생하게 보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CGV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대한민국 태극 전사들을 향한 뜨거운 응원전이 CGV에서 펼쳐진다.


12일 국내 멀티플렉스 CJ CGV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의 대한민국 출전 경기를 전국 48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열리는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 등 한국 축구팀의 조별 예선 경기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월드컵 경기를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어 마치 러시아 현지 경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CGV


CGV는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을 시작으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2014년 브라질 월드컵까지 생중계 극장 응원전을 펼친 바 있다.


2014년에는 30여 개 극장에서 무려 3만 명 가까운 관객들이 참여해 새로운 응원 문화의 메카로 떠올랐다.


올해는 지난 월드컵 대비 생중계 극장을 20개가량 확대 운영함으로써 더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 마케팅담당 측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서로 한 마음으로 응원하면서 러시아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생중계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1만원이다.


인사이트CGV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