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8 상반기 결산 인기 가전&디지털' 기획전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쿠팡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인기 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한곳에서 선보인다.


12일 쿠팡은 '2018 상반기 결산 인기 가전&디지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태블릿, 블루투스 스피커 등 디지털 기기부터 청소기, 제습기 등의 가전제품까지 총 1,100여 개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최대 2만 원 쿠폰할인을 제공하는 '쿠폰할인관'과 최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신규상품관', 테마별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 등을 통해 쇼핑의 편의성도 마련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쿠폰할인관에서는 고객이 1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계절가전, 생활/건강가전, 음향기기, 이미용가전, TV/영상가전 등 총 8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다이슨, 애플, 브라운, 좋은생활지웰, 위닉스 등 15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판매한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18 상반기 결산 인기 가전&디지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많은 찾는 인기 가전제품, 디지털 기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쿠팡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